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행지 추천!/충청남도 편

한국 여행지 추천! "당진 난지섬" 계절마다 색다른 운치

by 아토현 2024. 4. 25.

충남 당진시 석문면 난지 1길 67에 위치한 난지섬은 난초와 지초가 풍부하여 '난지섬'으로 불립니다. 이 섬은 도비도 선착장에서 여객선을 타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대난지섬으로 향하는 여객선을 타면 아름다운 서해의 다도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객선에서 바라보는 크고 작은 기암괴석을 가진 섬들은 유람선을 타고 관광하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만큼 아름답습니다. 서해의 푸른 바다와 기암괴석을 배경으로 한 풍경은 마치 그림 속 풍경과도 같습니다. 해안을 따라 반달 모양으로 펼쳐진 송림과 백사장은 여행객들에게 휴식과 경이로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반응형


난지섬은 넓은 바닷가 모래사장과 완만한 수심을 자랑하여 해수욕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육지의 해수욕장과는 달리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조용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해변 근처의 갯바위에서는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어 낚시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좋은 장소입니다.

 

당진 난지섬당진 난지섬당진 난지섬
당진 난지섬 [사진출처] 충남관광


해수욕장 인근에는 33개의 객실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청소년 수련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름에는 '바다래프팅'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다채로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최신 여행 가이드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